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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천4동, 종합상담(One-Stop) 창구 운영
주민의 정보 접근성 및 공공서비스 강화에 앞장서
2022년 01월 16일 (일) 21:30:22 편집부 9319951@hanmail.net
   
대천4동 행정복지센터(동장 김건호)는 종합상담 기능을 강화하여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공공서비스인 보건·복지·돌봄·주거·고용·금융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연계할 목적으로 2022년 종합상담(One-Stop)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
종합상담(One-Stop) 창구는 행정복지센터내 민원대에 마련하고 대상자의 사생활 보호가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의 공간을 확보하여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.

또한 종합상담 창구 담당자를 지정, 1:1 대면 상담을 통해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관련 기관 연계 및 민간서비스 제공까지 원스톱(One-Stop)으로 처리하고 있다.

김건호 대천4동장은 “앞으로 종합상담(One-Stop) 창구 운영의 내실화를 기하여 주민의 정보 접근성 및 지역의 공공서비스 기능을 강화하여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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